본문 바로가기

food

안양중앙시장 떡볶이 골목 후기

반응형

우리 오라버니와 함께 안양중앙시장에 다녀왔습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간거였는데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안양시장 들어가는 간판부터 깔끔하게 바뀌었더군요~


안양중앙시장 방문기념으로 1번 게이트 중앙로에서 기념촬영 한컷!



안양중앙시장에서 유명한 떡볶이골목이 등장합니다.
이 골목을 지나가면 이모들이 먹고가라며 호객(?)행위를 하십니다~
결국 우리도 이모님의 호객행위에 당하여 자리에 앉았네요.




떡볶이 보이십니까~ 군침이 절로도는 사진이네요!
안양중앙시장 떡볶이는 일반 떡볶이와는 비교해서 비주얼부터 차이가 납니다.



떡볶이는 먹을수있는것이 아니라, 오뎅과 순대도 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김밥도 먹을수있는데, 착한가격으로 만나볼수 있답니다.



오뎅국물도 어찌나 시원하던지 추운날씨도 금새 잊게만들어주었습니다.
대파와 무로 국물을 우려내서 더욱 시원하게 느껴졌습니다.



저녁식사약속이 잡혀있어서 많이 못먹을것같아서
1인분만 시켰는데, 이모님이 무지 많이 주셨어요. 역시 시장이라 그런지 인심도 후하셔요~



한입 먹기전에 포크로 찍어 한장 찍었습니다.
보시니깐 어떠신가요.. 먹고싶으시죠? ㅋㅋㅋㅋ



이번에는 더 확대해서!!! 떡볶이 맛이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일반 밀가루떡이 아닌 쌀떡으로 만들어져서 씹을대 질감이 쫀득쫀득해요~
그리고 양념이 입에 착착 붙네요. 안양에서만 맛볼수 있는 특별한 맛입니다!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양중앙시장의 명물 떡볶이를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