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당진맛집, 당진가볼만한곳, 수제 독일빵집! 찹쌀꽈배기 맛집!

반응형

 당진맛집, 당진가볼만한곳, 수제독일빵집!

 

 

 

 

 

당진에 가면 사람들이 꼭 가보는곳이라고해서 찾아간 독일빵집!

 

평일인 금요일에 방문을 했을때도 25분정도 기다렸던거같아요~

 

어떤분은 주말에 한시간 반을 기다렸다고 하는거보면 그래도 25분은 기다릴만했던거같아요!

 

 

 

 

 

 

 

 

이미 이 안에 많은 분들이 줄을서서 빵이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여기서 유명한건 바로 당진찹쌀꽈배기!

 

SBS 생활에 달인에 나온적이있었던지라 그 인기가 엄청난거 같아요!

 

한판에 꽈배기가 나오면 순식간에 없어져버리는 대박집!

 

 

 

 

 

 

 

 

 

 

원래는 더 많은 다양한 빵을 판매하셨던거 같은데 물량이 소화가 안되서 그런지

 

꽈배기와 구운 찹쌀떡 그리고 잘 모르겠는 빵하고 해서 4가지 종류만 판매를 하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빵은 꽈배가와 구운찹쌀떡입니다

 

꽈배기 가격은 한개에 500원으로 6개 3000원을 한 묶음으로 판매하고있었어요~

 

한사람이 6개 이상 구입할수도 없고 4개만 구입할수도 없고

 

그냥 6개 묶음 3000원 어치를 구매하는 방식이었네요~

 

또 제가 맛있게 먹었던 구운찹쌀떡은 개당 1000원이었습니다.

 

저는 맛있었는데 같이간 친구들은 별로였다고 하니 호불호가 갈릴거같습니다.

 

꽈배기는 맛있게 먹었어요 ㅎ

 

 

 

 

 

 

 

이렇게 한판에 꽈배기가 나오면 설탕에 굴려서 봉지에 담아주세요!

 

먹은지 얼마 안됬는데 또 먹고싶네요 ㅎ

 

한번쯤 가볼만한 당진맛집 독일빵집!

 

당진 갈만한곳으로 추천드립니다.

 

 

 

매장문의 : 041-356-0403

 

 

독일빵집 가는길(주소) : 충남 당진시 밤절로 168

 (지번 : 수청동 997 로뎀타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