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당신맛집, 당진가볼만한곳, 왜목마을맛집, 생생정보통 간재미 회국수

반응형

  당진맛집, 당진가볼만한곳, 왜목마을맛집, 생생정보통 간재미 회국수 

 

 

 

 

 

왜목마을에 들렸다가 차도 많고 사람도 많고 너무 더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배가 너무 고팠던 일행들은 일단 밥부터 먹고 움직이자! 라고 모두가 한마음 되어

 

근처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나 너무나 안타까운건 왜목마을특성상 대부분이 횟집뿐이었네요~

 

그래서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바로 '간재미 회국수' 집입니다.

 

왜목마을 근처를 돌아다녀보시면 아시겠지만 특별한 밥집이 따로 있지 않습니다.

 

왜목마을에서 아주 조금 더 나오면 보이는 간재미 회국수 집!

 

 

 

 

 

 

 

 

 

도로길가에 있습니다~

 

눈에 딱 보이실 거에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 한쪽 벽면 위를 차지한 사진들!

 

TV 매스컴에서 이집을 많이 찾아줬구나를 느낄수있는

 

사진들이었습니다. 굿모닝대한민국,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곳에서 '간재미 회국수' 집을 찾았더군요~

 

 

 

 

 

 

 

 

대략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가격표 참고하세요~

 

저희는 4명이서 간재미 회국수3개와 간재미 회덮밥1개를 시켰네요~

 

 

 

 

 

 

조금 특이한 양배추김치입니다.

 

매콤한 김치~

 

 

 

 

 

 

 

총각김치! 맛있어 보이죠?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간재미 회무침입니다!

 

간재미 회무침과 국수를 따로 주셔서 비벼 먹는 형식입니다.

 

맛깔스러워 보이죠?

 

일행들중 사실 아무도 간재미 회국수를 먹어본 사람은 없어서

 

떨리는 마음으로 음식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행히 새콤달콤매콤한 맛이 잘 어우러져 입맛을 자극하는 맛입니다.

 

 

 

 

 

 

 

간재미는 안에 잔뼈가 있어 씹히는 맛이있습니다.

 

호불호가 살짝 갈릴수도 있겠다 싶은데~

 

굳이 간재미를 먹지 안하도 야채안에 고루 베어있는 양념맛이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잘 맞았습니다.

 

그러나 간이 센걸 싫어하시는 분들 입맛에는 안맞으실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국수는 이렇게 따로나옵니다! 매콤해보이지만 사실 아무런 맛은 나지 않고~

 

간재미 무침과 같이 먹으면 그 맛이 잘어우러집니다.

 

인심도 좋으셔서 푸짐하게 주셔서 저희는 먹다가 남겼네요~

 

다들 너무 배가 불러서 도저히 먹을수 없겠다 해서 최대한 다 먹었는데도

 

남았어요 ㅎㅎ 다시 가서 먹고싶네요 ㅎ

 

 

 

 

두번째음식은 간재미 회덮밥!

 

저는 국수보다 회덮밥을 더 맛있게 먹기는 했어요~

 

장을 많이 주셔서 밥 한공기를 더 시켜 비벼 먹었더니

 

간이 딱 맞았습니다.

 

말그대로 새콤달콤매콤한 맛이 정말 잘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색깔도 참 이쁘죠?

 

 

 

 

 

마구마구 비벼서 입안으로 쏙!

 

 

 

 

 

 

왜목마을 맛집에서 맛있게 간재미 회국수와 회덮밥을 먹고왔네요~

 

당진의 별미를 느껴보시고 싶다면 당진맛집으로 간재미 회국수를 추천합니다!

 

당진가볼만한곳으로도 추천드려요 ㅎ

 

이왕 간거 그 지역에서만 먹을수 있는 음식을 먹고오는게 좋잖아요 ㅎ

 

 

 

반대편에는 바다가 있습니다.

 

식사후에 바다구경도 하고 가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왜목마을 맛집 [간재미회국수] 주소

 

충남 당진시 석문면 석문해안로 162

(지번/ 충남당진시 석문면 교로리 218-3)

 

전화문의

041-352-8615

 

영업시간

평일 10:00~20:00

(휴무/월요일 둘째주, 넷째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