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휴가철가볼만한곳, 당진가볼만한곳, 당진여행, 아미미술관, 당일치기여행

반응형

   휴가철 가볼만한곳,  

 당일치기여행, 당진가볼만한곳, 아미미술관!

 

 

 

 

당진에 가면꼭 들려야 하는 곳중에 하나가 바로 이 아미미술관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행들과 왜목마을에서 아미미술관으로 향했죠.

 

무척이나 더운날씨속에 시원한 에어컨을 기대하며 아미미술관에 도착했습니다.

 

요기가 매표소에요~

 

원래는 입장권을 자유롭게 냈었다고 하는데

 

점차 아미미술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입장료가 5000원으로 책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는 초등학교였던 곳을 폐교가되면서 미술관으로 만든거 같은데 미술전시뿐 아니라

 

지역주민들과 관람객의 다양한 문화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입장권구입!

 

 

 

 

 

 

들어가는 입구에 자고있는 고양이

 

엄청 귀엽게 자더라구요 ㅎㅎ

 

 

 

 

 

이날은 무척이나 더운 날씨였어요! 그리고 사람들도 많았네요~

 

 

 

 

 

아미미술관에 풍경입니다.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이라 참 예쁘다고 생각했어요~

 

그냥 이 공간 자체가 힐링이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네요~

 

그러나! 너무 더운날씨 ㅠㅠ 폭염주의보까지 내려진 상태에서

 

가만히만 있어도 땀이 빗방울이 되어 뚝뚝 떨어지는 현실앞에

 

오랫동안 이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담고 보고 느끼고 싶었지만

 

그런 생각이 5분도 채 되지 않아 에어컨을 찾는 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얼른 미술관으로 들어가야지! 하고 들어갔는데!!!!

 

 

 

 

 

 

 

ㅎㅎㅎㅎ 에어컨이 없었어요~

 

창문이 다 열려져 있더라고요~ 가슴이 아프고 눈물이 앞을 가렸지만..

 

이왕 이렇게 된거 전시를 감상하자 했네요 ㅎㅎ

 

 

 

 

 

참으로 아름다운 느낌..

 

자연광. 그리고 식물들. 이런공간이 내가 사는곳에도 있어서

 

가끔씩 들를수 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이날 전시의 주제는 알지 못했지만

 

이런 몽환적인 느낌의 그림이 좋았네요~

 

 

 

 

 

유쾌한 느낌의 사진도 있었고요 ㅎ

 

 

 

 

 

다양한 느낌의 그림이 많았던거 같아요~

 

색이 참 예쁘죠?

 

 

 

 

 

이건 뭔지 아세요? ㅎㅎ 닭발이에요~

 

유머러스하죠?

 

어렵지 않게 즐길수있는 작품들이 많았던 전시였습니다.

 

 

 

 

 

 

느낌있는 흔들의자~

 

저기서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ㅎ

 

 

 

 

 

 

세월이 느껴지는 피아노, 그러나 참 멋이 느껴지는, 빈티지한 그럼 감성이 묻어나는 공간이에요~

 

 

 

 

 

여기는 커플들이 사진을 많이 찍던곳!

 

 

이외에도 아미미술관 하면 포토존이라 떠오르는 곳이 있는데

 

거기사진을 깜박하고 못찍었네요 ㅎㅎ

 

전시회 공간중에 한곳은 에어컨이있어요~

 

거기에 사람들이 몰려있더라고요~

 

미술관자체가 큰편이 아니라~ 에이 이게 뭐야 할수도있지만

 

자연이 주는 풍경과 함께 느끼는 미술관은 색다른 느낌을 경험하게 해줬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다보니 무질서한 모습들도 중간중간 보여서 이런부분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미술관 뒷편으로는 멋진 카페도 있습니다.

 

저희는 다음일정이 있어 카페는 들리지 못했지만

 

다음에 날씨가 많이 풀렸을때 꼭한번 더 찾아오고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 공간이에요

 

당진 아미미술관 ! 꼭 한번 들려보세요

 


 

 

관람시간 : 10:00 - 18:00 (동절기 17:00)

 

연중무휴 (미술관사정에 의해 공지할순있음)

 

관람요금 : 성인/5000원 24개월 이상청소년/3000원

 

주소 : 충남 당진시 순성면 남부로 753-4

(충남 당진시 순성면 성북리 160-1)

 

야외주차장 : 50여대 주차가능

 

문의 및 단체관람 : 041-353-155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