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안양 세계과자할인점(안양일번가)

반응형

오랜만에 플봉이는 안양일번가로 데이트를 왔어요 ! 사실 안양 지하상가에 옷사러 왔는데 문이 닫혀 있더라고요 그래서 슬픈마음을 이끌고 안양일번가로 고고! 그런데 올라오자마자 보이는 저것은!! 먹을것을 너무도 좋아하는 플봉이는 그냥 지나칠수가 없었죠 ! 오빠손을 이끌고 sweetime 세계과자할인점이라고 쓰여져 있는 저곳을 향해 돌진했지요!



와우 보이세요? 저 다양한 세계의 젤리들이? 정말 보기만 해도 만족스럽고 행복한 기분입니다! 
색깔도 알록달록 맛있을거같아요




다른것보다 플봉이가 눈이 갔던곳은 바로 요기! 3개의 천원 4개의 천원~ 아줌마 습성이 나오는 걸까요? 정말 이곳에서 눈을 뗄수가 없었답니다. 초콜렛을 너무 좋아하는 플봉이와 오빠는 초콜릿과 젤리 등을 정말 쉴새없이 고르고 또 고르고 이거 살까? 저거 살까? 하다가 그냥 다사 ! 이런결론을 내리고 다 샀더랬죠 ㅎㅎ 




로아커도 1000원 정도면 구매 할수있더라고요 편의점에서는 1500원 인데 너무 행복했어요 ~ 대부분의 고객이 학생들인데 정말 떼로 줄지어 와서 시끌벅적한 분위기였어요~ 



콜라캔디 보이시나요? 오픈기념으로 50%할인된 가격 400원! 너무 대단하지 않습니까? 이런건 꼭 사서 친구들과 나눠 먹어야 한다는 사실! 콜라를 너무 좋아하는 오빠는 콜라캔디를 무려 5개나 구입을 하셨답니다 ㅎㅎ 다드셨나몰라~






정말 종류가 많죠잉? ~ 제가 좋아하는 과자종류가 많아서 좋았어요~ 가격은 편의점 보다 저렴하고 마트랑 비슷한 수준이 아니였나 생각이 됩니다~ 한번쯤 들려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 저희가 갔을때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보였거든요~
진열한거 보이시나요? 정말 저 과자들 몽땅 옮겨서 집에 진열하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게 만드는 ..ㅎㅎ 





편의점에서 700원에 구입하던 후르츠델리~!! 제가 딸기맛 진짜 좋아하거든요 ! 그래서 사재기 할까 살짝 고민했는데 아까 오빠가 콜라캔디 5개 샀으니까 저도 착하게 5개만 사기로 했어요 ㅎㅎ





우마이봉도 종류별로 골라 3개의 천원~ 으흐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




세계과자할인점 안에 사람들 보이시죠? 연인부터 아이들까지 정말 굉장히 좋은곳이라고 생각했어요! 왜 안양에만 이런곳이 있는건지 우리동네에도 세계과자 할인점 만들어달란 말입니다!! ㅠㅠ 

그리고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들이 학생들에게 하는 말을 언뜻 들었는데 매일마다 할인하는 물품이 바뀌나봐요
이건 매일 오라는 사장님의 상술? 아 정말 다녀 온지 얼마 안됬는데 또 가고 싶네요~

이제 3월14일 화이트 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죠? 안양일번가에 위치해있는 세계과자 할인점! 강추합니다!
종류별로 다양하게 여러 물품들이 많고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무지 저렴한 스위트타임! 연인과 친구들과 한번 시간내서 다녀오세요 ㅎ
여기만 가면 그러니까 안양지하상가 들리셨다가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