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

김수현 과거사진

반응형

오늘은 별그대로 대세남을 다시 한번 입증한 김수현군의 과거를 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굴욕하나 없는 김수현군 너무 잘생겼군요 ㅎ


김수현군은 2007년 김치치즈스마일때부터 눈에 띄는 외모를 가지고 있었죠.

19살에 데뷔를 한거네요. 그때나 지금이나 외모는 변함이 없네요. 좀더 개구쟁이 같은 느낌? 머리 때문에 그런가 귀엽습니다!




머리스타일이 참 누구나 소화할수 있는 스타일이 아닌데 잘어울리죠?



여기는 학창시절 사진이에요. 학창시절부터 키가 컸던거 같아요. 외모도 그대로죠? 훈훈합니다.





교복이 잘어울리죠?





무표정을 해도 멋있어요!




이 개구쟁이 어쩔껀가요 ㅎ





이 사진은 올릴까 말까 참 많은 고민을 했찌만 이모습마저도 귀여워 보이는걸 어떡하나요! 귀엽죠?





여장도 잘어울리는 수현군! 다양한 머리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요 ㅎ




이건 언제적인지 잘 모르겠지만 역시 귀엽죠?




아 이건 김수현군과 여진구이 함께 촬영당시 찍은 사진이라고 합니다.






둘다 참 귀엽고 훈훈하죠? 여진구군은 진짜 귀엽네요!




이것은 한승연과 함께 소년소녀 가요백서라는 프로그램의 MC를 볼때 사진이에요.

저도 이거 봤었는데 왜 이게 수현군하고 매치가 안됬었는지 ㅎ 지금보니 또 새롭군요.





이건 정소민양과 함께 2009년도에 찍은 단편영화에 한 장면이라고 하네요. 





이건 당시 김수현군을 대세에 반열에 오르게한 해품달 당시에 사진이에요. 지금봐도 기분이 좋군요.





이건 가장 최근 별그대의 도민준 사진입니다. 수트가 정말 잘어울리는 배우라고 생각해요. 참 멋지죠?





그렇지만 저는 이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김수현군이 더 좋은거 같아요. 표정이 참 다양하죠?





그러나 마무리는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수트수현으로 마무리 할께요! 정말 수트가 잘어울리는 남자네요

앞으로도 좋은활동 보여줬으면 좋겠어요. 중국에서도 어마어마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던데 괜히 제가 더 뿌듯하네요

여튼 수현군 화이팅입니다!

반응형